본문 바로가기

벼락을 맞아 죽는 꿈

바로확인

벼락을 맞아 죽는 꿈 입니다. 

이런 꿈해몽은 특히 국가나 사회적으로 명성을 얻거나 보답을 받게 됩니다.... 의미로 해몽되는데요,  유사 꿈 16가지 상황별 디테일 해몽 보시겠습니다.

해몽은 우리가 무의식적으로 느끼는 것을 밝히고 우리 자신을 더 잘 이해시켜 줍니다. 

 

시간낭비를 줄이기 위해 목차 활용하시면 빠르고 편합니다.

 

 

벼락을 맞아 죽는 꿈 꿈해몽 모음

상황별 모음

 

__

벼락을 맞아 죽는 꿈

국가나 사회적으로 명성을 얻거나 보답을 받게 된다.

 

●  용이 죽는 꿈

용이 죽는 해몽 :: 하던 일이 실패로 돌아가거나 일자리를 잃거나 하는 꿈

비행기 사고로 죽는 꿈

주변 사람들과의 다툼, 시비가 생기지 않도록 조심해야 하는 꿈

형제자매가 사고로 죽는 꿈

라이벌이 없어졌으면 하는 꿈.

 

●  내가 차에 치여 죽는 꿈

비즈니스, 작품, 소원 등 어떤 기관, 권력자에 의해 달성된다.

 

●  내가 죽는 꿈

굉장한 길몽이다.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재산이 늘어나는 길조이다.

 

●  내가 죽는 꿈

운이 좋은 꿈 사업, 기타 일들이 뜻밖의 행운을 가져온다. 재산이 늘어난다.

 

●  잘 아는 사람이 죽는 꿈

죽는 꿈은 좋은 꿈 이래저래 스토리가 쓱쓱해진다.가슴도 아프지만 일단 아는 사람이 죽으면 운이 좋은데, 게다가 그 죽은 사람이 부자라면 그 사람도 오래 살고 저에게도 좋은 일이 생기는 것이다.

 

●  꿈 속 길을 걷다가 교통사고로 죽는 사람을 목격하는 꿈

어떤 유관기관, 권력자 등의 도움을 받아 자신의 일이 발전하고 번영하게 될 것이다.

 

●  내가 불타 죽는 꿈

큰 돈을 버는 꿈

 

●  신선한 꽃이 말라 죽는 꿈

사고, 걱정, 질병, 중단, 실패 등이 있고 밝은 것이 어둠에 기쁨이 슬픔으로 돌아갑니다.

 

●  비행기 사고로 죽는 꿈

주변 사람들과의 다툼, 시비가 생기지 않도록 조심해야 하는 꿈

방 천장에서 구렁이가 떨어져 죽는 꿈

집안에 걱정이 들끓어 가족 한 명을 잃게 된다. 질병, 실패, 사망 등 불운이 생깁니다.

 

●  벼락을 맞아 죽는 꿈

국가나 사회적인 최고의 보수이다.명예를 얻게 된다.

 

●  이웃이 강도를 당해 죽는 꿈

장사. 제가. 놀이 등으로 큰 이익을 봅니다.

 

●  내가 총에 맞아 죽는 꿈

길몽이다. 하는 일이 모두 성공하는 꿈

 

●  내가 기차(지하철)에 치여 죽는 꿈

꿈속에서 내가 달려오는 기차(지하철)에 치여 죽으면 이 꿈은 그동안 꿈꿔왔던 개인적인 소원이 이루어질 것을 암시하는 행운몽이다. 또한 명예를 얻고 이름을 높여 사회적인 성공을 거두겠습니다.

 

●  땅속, 구덩이속에 파묻혀 죽는 꿈

하는 일마다 답답해 죽겠어요. 중단, 실패, 감금, 구속, 사고, 낙하 등의 불운이 발생하다.

 

꿈내용은 자신의 내면과 타인의 내면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. 

오늘 정리해드린 해몽은 벼락을 맞아 죽는 꿈 관련 정리 입니다.  꿈해몽 찾으셨던분께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.